엠클리프 가다

2022. 2. 8. 22:09먹고 즐기고

엠클리프

인천 중구 마시란로 51-30 엠클리프

TEL:0507-1373-3342

10:30-21:00 (금, 토, 일 10:30-22:00)

 

영종도에 한국 3대 절벽 카페 중에 하나인 엠클리프가 있다.

카페가 정말 높은 곳에 위치해 있었다.

오션 선셋 뷰가 예쁘다고 들었지만 겨울은 해가 짧아 6시가 넘으니 어둑어둑하여

오션뷰는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엠클리프 카페의 화려한 조명이 다른 도시 야경 못지않았다.

 

 

안에는 꽤 넓게 테이블이 있고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는데 

바닷바람이 꽤 차서 밖으로 나갈 수는 없었다.

 

 

베이커리가 엄청 다양했다.

에그타르트와 뻉오 쇼콜라가 보인다.

뺑 오 쇼콜라 너무 좋아하는데 오늘은 패스.

 

 

몇 개 남아있지 않은걸 보니 큐브 빵이 인기가 많은 것 같다.

 

 

레몬파이는 상큼할 것 같기는 한데 왠지 도전하기가..

 

 

꿀 카스텔라와 곰돌이 모양의 귀여운 쿠키도 있다.

 

 

갈릭 바게트와 무화과 잡곡빵 중에서 고민을 했는데 결국 패스.

 

 

여러 종류의 스콘과 까눌레도 있다.

 

 

여러 가지 맛의 큐브 파운드 케이크들..

 

 

베이커리 대표 메뉴 크로와상도 보인다.

 

 

주문대 앞에는 알록달록한 마카롱과 조각 케이크들도 있었다.

낮에 왔다면 종류가 더 많았을 것 같다.

 

 

엠클리프는 꿀밤 라테, 아인슈페너, 클리프 슈페너, 마시란떼가 BEST 메뉴인 듯하다.

 

 

1층보다는 위층이 좋아서 2층으로 올라갔다.

엠클리프는 낮에 오션뷰가 좋은 곳이다 보니 카페 실내는 비교적 깔끔하다.

 

 

메뉴는 결국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치즈 블랙홀, 오리지널 스콘을 주문했다.

빵은 먹음직스럽게 잘라서 접시에 담아준다.

 

 

커피 향은 그윽하고 빵은 쫀득하니 맛있었다..

엠클리프는 소금빵 맛집이라 들었는데 마침 그빵은 없어서 아쉽지만

주문한 빵들도 맛이 비교적 좋았다.

 

 

엠클리프는 밤보다 낮에 추천한다.

오후쯤 오면 바닷가에 석양이 지는 뷰를 창밖으로 볼 수 있는 예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