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빵 드디어 맛보다

2022. 9. 10. 11:25먹고 즐기고

추석맞이 편의점 털러 갔는데 웬일??
연세우유 빵 시리즈가 있었다.
초코 멜론 우유 빵 세 시리즈 중에서 초코와 초 신상인 멜론을 가져와봤다.
초콜릿 우유 빵 표지그림을 보면 초코크림이 듬뿍 들어있어 보이는데 정말 이렇게 많이 들었을지 궁금해진다.


빵 봉지를 뜯어내니 플라스틱 빵 용기에 둥근 초코빵이 들어있다.
환경을 생각해서 플라스틱 빵 용기는 빼도 될 것 같은데 조금 아쉽다.
잘 구워진 두툼한 빵이 마음에 들었다.


단면을 잘라보니 역시나 초코 크림이 풍부하게 들어있었다.
우유 크림이어서 그런지 초콜릿 우유의 고소한 크림 맛이 너무 좋았고 생각보다 달지 않았다.


신상이라던 씨유에서도 하나밖에 없던 멜론 생크림빵..
빵 그림을 보니 일본에서 팔던 멜론빵이 생각났다.
다른 빵들에 비해 멜론빵은 100원 비싼 2700원이다.
제과빵들에 비하면 가성비가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봉지를 뜯어보니 플라스틱 용기에 멜론향이 풍기는 그린색 멜론빵이 들어있다.
격자로 무늬를 낸 빵 겉면은 멜론향이 풍기는 소보로로 덮여있다.


빵을 살짝 눌러보니 퐁신퐁신하다.


뒷면은 소보로 없는 빵이다.


빵 단면을 잘랐더니 멜론 시럽과 함께 풍부한 우유 크림이 들어있다.
멜론 시럽은 정말 진한 멜론향과 함께 달달했다.
우유 크림과 진한 멜론 시럽, 멜론 소보로가 어우러져 리치한 멜론 크림빵 맛이었다.
너무 맛있지만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한 맛,,
일본에서 먹었던 멜론빵보다 더 맛있었다.


빵 가득 들어있는 크림과 멜론 시럽과 함께 퐁 신한 식감이 진짜 최고였다.
씨유에서 왜 인기상품인지 알 것도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