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스초콜릿 선물받다.

2022. 9. 5. 12:21일상 끄적끄적

일때문에 일본을 다녀온 친구가 선물 한 로이스 초콜렛!
이름만 들었던 초콜렛을 선물받으니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친구에게 고맙기도 하다.
하얀상자에 브라운 물결을 넣어져있는데 초콜렛 모양이 이렇게 생겼나싶다.


역시나 개봉하니 물결모양의 동그란 초콜렛이 밀크와 화이트로 나뉘어 반반들어있다.
고급지게 하나씩 포장되어있어 먹기가 아까웠다.


밀크초콜릿은 안먹어도 아는 맛이겠지만 제일 먼저 먹어보고싶었다.
일본여행갔을때 편의점에서 팔던 우유가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서 왠지 밀크초콜렛이 맛있을거같았다.

비닐을 벗기니 물결모양의 동전모양 초콜렛이었다.
맛은 달달하니 고소한 우유맛!


화이트초콜렛은 흰색물결모양의 동전모양 초콜렛이었다.
화이트라 엄청 달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덜달았다.


일본 로이스 초콜렛도 정말 맛있었지만,
그래도 내 입맛에는 우리나라 초콜렛이 잘 맞긴하다.